국민야채가게-청춘야채 브랜드네이밍&BI디자인
제 친구가 창업을 할때 저에게 요청이 왔습니다.
뭔가 야채와 과일을 도매를 메인으로 지역상권에서 사업을 하고 싶은데
세련된디자인과 느낌을 지닌 브랜드 하나 만들어 주면 안되겠냐구요.
청춘야채.
지금은 벌써 창업한지 꽤 되고 직영매장을 3개나 오픈하여
경상도지역에서 유명한 신생브랜드입니다 ^^
처음에 부탁을 받았을 때 제가 사실 배달의민족 마케팅방식과 브랜딩에 빠져있던때였습니다.
화려한 컬러지만, 튀기보다는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컬러로 잘 녹여내었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 컬러를 차용하기로 했습니다.
브랜드네이밍은 여러 고민끝에 청춘야채 로 결정했습니다.
------------------------------------------------------
푸른봄철이라는 뜻을 가지고
십대후반에서 이십대에 걸치는 인생의 젊은나이
또는 그 시절 이라는 뜻을 가진 청.춘.
------------------------------------------------------
한자로 적어보려다가 조금 올드한 느낌이라 산뜻하게 모두 한글로 잡았습니다.
친구는 아직도 마음에 들고 설레이나 봅니다.
언제나 고맙다고 합니다.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든다고...
브랜드를 만들어준 저로썬 가장 좋은 칭찬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업 번창하길 매일 기도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아씨큐브 | 신현재 | 경기도 광명시 금당로1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7-96833 | TEL : 02-2222-2222 | Mail : viac3@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서울마포-153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그래픽디자인.인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롱드메이 명함디자인 및 제작 (0) | 2019.12.29 |
---|---|
사만다왁싱_인쇄물디자인 및 제작 (0) | 2019.12.29 |
광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는 원씽 (0) | 2018.08.24 |
한국생산기술연구원 KITECH, 준공식 비쥬얼아트웍 (0) | 2018.08.23 |
현대자동차 판매왕 GSCC 행사 비쥬얼아트웍 (0) | 2018.08.23 |